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지푸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릴 수 없는 팔뚝 살빼기
작성자 이지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10-11 17:08:57
  • 추천 7 추천하기
  • 조회수 451

말복이 한참 지난 지금에도 더위는 도저히 가시질 않는다.  

날씨가 더우면 당연히 노출은 불가피한 상황.무더운 여름은 누구에게나 마치 비상이 걸린 듯 다이어트에 집중하게 만드는 계정이다.

특히 젊은 이들에겐 몸을 가꾸고 과시하는 것이 건강관리나 자기만족을 넘어 그 사람을 평가하는 하나의 능력처럼 되어 버렸다.

비키니를 입는 계절이 지나도 팔뚝만큼은 가릴 수 없는 더위가 길어졌다.

그렇다면 처치 곤란 당신의 힘없이 처진 팔뚝 살을 탄력있게 올려불이려면 이 운동을 추천한다.

 

식습관을 고치는 것이 상당한 도움!!

 

팔뚝 살을 두고 고민하는 사람들을 보면 젊은 여성층이 가장많다.

마사지샵에서 부위별 마사지를 받거나 뷰티클리닉에서 국소적인 지방흡입이나 카복시 등의 시술을 받거나 생각날때마다 주먹쥔 팔을 들고 흔들어보거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가늘고 탄력있는 방법으로 가늘고 탄력있는 팔을 원한다. 하지만 그런 노력은 일시적일뿐 상체에 살이 찌고 팔이 굵어지면서 늘어지는 근본적인 원인과 지속적인 관리는 도움이 안된다.

상체에 살이 찌고 팔이 굵어지는 원인은 대개 어깨 불균형에서 오기 시작한다.

양팔의 흐름이 균일하지 못하거나 막히면 승모근의 경직,혈액순환장애,부종 등으로 상체는 점점 비만해진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스트레스를 낮추고 부종을 개선하는 음식들이 필요하다.

과도한 육식,유제품,맵고 짠 음식,인스턴트,나트륨이 많은 국이나 찌개,길거리 음식 등등....

누구나 다 이런것들이 몸에 나쁘다는건 알지만 쉽게 포기하지 못하는게 현실이다.

또 아무리 좋은 식단을 길잡이 해주어도 지키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인가?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린다면 서로 입만 아프지 않겠는가??

말보다 실천/각오본단 행동이 앞서는 생활을 하다보면 몸짱은 물론 하루하루 성실하게 실천하는 자신에게 자존감이 더욱 높아져 더욱 활기넘치는 생활을 하게된다.

바른식단의 식습관 개선이 어쩌면 건강뿐 아니라 몸매를 좌우하는 진짜 열쇠가 된다.

 

건강한 몸짱을 위한 건강한 간식

 

끼니 대신 식사나 혹은 간식으로 빵 떡 과자 아이스크림 분식을 즐겨 먹는다면 당연히 살도 찌고, 운동한다 해도 탄력있는 근육질 몸매를 기대하기란 어렵다.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간식을 소개한다,

 

1.단호박: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이뇨작용으로 부종개선,트레이닝으로 인한 염증을 막아주고, 망간이 풍부하여 근육생성을 돕는다. 스토스테론 분비가 촉진되어 몸에 탄력이 생기며 비만 해소에 좋다.

 

2.키위:단백질 분해효소인 엑티니아딘이 소화,배설,아미노산 합성을 돕고 비다민c,비타민 b9(엽산) 등이 골고루 많아 종합비타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임산부에게 특히 좋으며 피로회복,피부미용,감기예방,콜레스테롤 감소 효능이 있다.

 

3.오이:엽록소와 비타민c가 풍부하며 오이에 함유된 칼륨성분이 몸 안의 나트륨/중금속/노페물을 배출시켜 부종을 개선한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으며 과도한 운동으로 생성되는 활성산소를 중화하며 피로회복을 돕는다.

 

4.사과:사과의 폴리페놀 성분은 지구성 운동에 지속적인 에너지를 내주며,사과산은 소화를 돕고 식이 섬유가 중부해 변비를 개선한다.

 

5.블루베리:식이섬유,칼슘,철. 망간 등이 풍부해 체지방을 낮추고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며 안토시아닌의 항암작용이 뛰어나다.

 

삶6.은 감자: 감자는 탄수화물/비타민c/칼륨/펙틴/칼슘 등이 풍부하며 칼로리가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 비만인 사람에게 주식으로 적합하다. 몸속 독소를 배출하고 위궤양,십이지장 궤양을 예방하며 근섬유 조직의 밀도를 높게 해준다. 철 망간 등은 체지방을 낮추고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근지구성 운동자에게 좋은 간식이다.

 

7.방울토마토:비타민e가 풍부해 항산화작용이 뛰어나며,리코팬은 혈중 코레스케롤 감소,활성산소 작용을 억제한다. 비반해소 대표식품으로 모든 다이어트의 최고 필수식품이다.

 

 

탄력있는 팔을 위한 운동

 

**덤벨 킥 백/20회+30초 휴식*4세트

 

1.등을 편 상태서 척추기립근에 긴장을 주면서 상체를 낮추고 팔꿈치를 구부려 손등이 바깥쪽을 향하게 덤벨을 잡는다.

2.팔꿈치가 흔들리지 않도록 양팔을 뒤로 펴 주어 어깨와 수평이 되게 한다.

 

   **상체를 숙이되 등 허리가 말리지 않도록 특히 주의하고 가슴을 활짝 펴 척추기립근에 긴장이 가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팔꿈치 위치는 벗어나지 ㅇ낳도록 고정해 팔 뒷부분이 뻐근하게 수축하는 것을 집중하며 운동한다.

  

운동부위 및 효과)) 두꺼운 팔 사이즈를 중이는 데 좋다. 팔은 지방뿐 아니라 근육 속에 수분보유가 많아서 두꺼워 보이는데, 이 운동은 쥐어짜는 듯한 동작으로 근육 내 수분을 밀어내 팔 두께를 슬림하게 보이면서 근육의 선명도도 좋아진다.

 

**스트레이트 암 트위스트 킥 백/20회+30초 휴식*4세트

 

1.등을 편 상태서 척추기립근에 긴장을 주면서 상체를 낮추고 팔을 어깨와 수직이 되도록 아래로 뻗는다.

2.팔꿈치를 구부리지 않고 그대로 뒤로 들어 올리면서 손바닥이 위로 향하도록 팔을 비틀면서 어깨높이까지 뻐어 올린다.

 

   **팔을 뒤로 보냈다가 다시 앞으로 올 때 어깨선보다 앞으로 많이 나가지 않도록 팔을 흔들지 말고 천천히 뒤로 틀어 올렸다가 천천히 되돌아 온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